작성일 : 09-02-05 09:35
이러지맙시다!!!!
 글쓴이 : 고객
조회 : 1,421   추천 : 0   비추천 : 0  
여기에 이런글을 올리기전까지 많은 고민을 하고 많이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저희들같은 또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하는 바람에서 올립니다.

저희는 분명히 진료예약까지하고 부랴부랴 택시를 타고 예약시간안에 도착을 했지만..
진료대기 환자들이 많다는 이유로 진료거부를 당했습니다.

제가 진료예약한 시간은 5시 30분이였구요...
제가 도착한 시간은 5시 20분이였습니다.
병원진료시간은 6시 30분까지인걸로 알고있구요..

진료를 보기위해 담당간호사에게 접수를 하고... 제가 들은 말은...

"지금 원장님이 수술을 들어가셨기때문에 나오셔도 진료가 많이밀려있기 때문에
 진료를 볼 수 없어요.. 어떡하죠? 어떡하죠? 어떡하죠? "

저한테 도리어 질문을 하더군요....   
저는 오늘 꼭 진료를 봐야한다고 말을했지만... 여태까지  있다가 하필이면 오늘 왔냐고
말을하더군요....

죄송하다는 말부터 먼저 해야하는게 순서가 아닐까요?

제가  느끼기에는 그 담당간호사가 근무시간을 지키기 위해서
그렇게 말한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이 되면 진료예약을 다음으로 미루든지.. 미리 전화연락을 해주는 그런
작은 배려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불안한 환자들의 마음을 직원들이 좀 더 배려해줬음 합니다...

원장님들만 친절하게 하면 뭐합니까!!!!!!!
시정부탁드립니다